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Wedding] 7-2. 웨딩촬영 후기 : 메리드하우스 후기

♡ 결혼준비

by Yebini 2024. 7. 23. 08:39

본문

728x90

✏️ 촬영이 끝난 지 어느덧 세 달 정도 지났네요..! 촬영하던 날에는 다행히도 날씨가 끝내줬는데, 요즘은 꿉꿉한 장마철이라 촬영하기가 너무 힘들 것 같아요ㅠㅠ 오랜만에 돌아온 촬영 후기, 메리드하우스 스튜디오 후기입니다ㅎㅎㅎ 스튜디오 후기에서는 스튜디오의 배경을 중심으로, 그리고 촬영날 작가님 중심으로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~🎶



💍 메리드하우스
02-548-7774
https://goo.gl/maps/JJKxC8ssP8rRGa1W7

메리드하우스 ·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3길 38

★★★★☆ · 촬영 스튜디오

www.google.com

🚗 주차는 스튜디오 건물 내 두대정도 가능! 셀렉 고객보다 촬영날 고객을 우선 배정합니다~

   드레스를 입고 두근두근 올라갔던 스튜디오 건물 계단이에요~ㅎㅎ 메리드하우스는 1층을 쓰고 있어요!

   메리드하우스의 시그니처 꽃대문! 이것 때문에 메리드에서 사진 찍는 날이 기대됐어요~ㅎㅎ 모델분들만큼은 아니더라도, 예쁘게 나오면 좋겠다~ 하는 기대감!!

출처 : 메리드하우스 인스타

   벤치샷을 찍을 수 있는 미니정원이에요~ 벤치 말고도 아치문 배경도 있고 해서 야외 느낌을 충분히 낼 수 있어요!!

   이렇게 벤치샷을 찍으면 싱그러워 보이고 예쁘죠~? 저는 웨딩슈즈를 신고 다리를 꼬고 찍은 사진으로 메리드하우스 20R 액자를 인화하기로 했어요ㅎㅎ

   중간에 아치문이 있어서 여기에서도 예쁜 사진을 연출할 수 있어요~ 아래 사진은 아치문에 기댄 사진인데, 좀 더 풀샷으로 찍은 사진이 있거든요! 요것도 예쁘게 나왔어요ㅎㅎ
   저 멀리 쪼그려 앉아 열심히 준비하시는 작가님이 홍상화 작가님이신데요..! 세심한 디렉팅에 구도도 잘 잡아주셔서 촬영날 내내 감사했어요ㅎㅎ 특히 소파샷, 대문샷에 강자!라고 촬영 후기에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~ 홍작가 님 감사합니다!!>_<💕

아치문에서 나온 결과물

   내부 모습을 볼까요~? 커튼이 쳐진 곳 앞에는 소파가 놓여 있어요. 여기서 소파샷과 프라이샷, 춤추는 샷을 찍을 수 있었어요~

이런 넓은 공간이에요~!!

   스튜디오에 마련된 조화 센터피스와 의자, 발판 등의 소품들ㅎㅎ 플라워디렉팅은 가격 때문에 애초에 고려하지 않았었지만요~ 메리드하우스 조화만으로도 충분히 예쁜 사진이 나와서 플디 안한걸 후회하지 않아요!

   옆방에서는 거울샷, 창가샷 등을 찍을 수 있도록 꾸며져 있었어요~ 아무것도 없는 흰 벽이 있어서 깔끔한 사진 찍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!ㅎㅎ 저희는 벽에 기대앉아서 선글라스 쓴 사진을 찍었는데, 요모조모 잘 쓰이고 있어요~

   마지막으로 탈의실! 옷을 갈아입고 헤어변형 하기에도 좋은 널찍한 공간이었어요~ 메리드는 오전, 오후 각각 한 팀 씩만 촬영을 해서 프라이빗하게 촬영할 수 있어요. 저희는 오전 10시 타임이어서 오후 2시까지 촬영을 했죠~ 네 시간 동안 정말 즐겁게 사진 찍고 올 수 있도록 힘써주신 메리드 하우스에 고마운 마음이에요~!🎶 다음엔 어떤 후기로 돌아올까~ㅎㅎ🎶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