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Wedding] 7-3. 웨딩촬영 후기 : 더연 헤어변형 후기 (향기 부원장)

♡ 결혼준비

by Yebini 2024. 7. 24. 19:14

본문

728x90

✏️  촬영 준비를 하면서 고민 없이 예약했던 건 바로 헤어변형이었어요. 헤어변형을 예약한 사람들 중 후회했다는 사람은 못 봤거든요~ 예전에는 드레스샵 이모님이 머리를 살짝살짝 바꿔주시던 게 점점 발전해서 헤어변형 업체가 생기게 되었어요~!
   헤어변형 인기 있는 업체는 예약이 치열하더라구요…ㅎㅎ 여러 업체를 전전하며 예약문의를 한 결과, 마음에 드는 업체를 다행히 예약할 수 있었어요!! 헤어변형은 무조건 미리미리 예약하기!!!



⬇️ 더연 헤어변형 공식 홈페이지
https://theyeoncompany.com

더연 THE YEON

웨딩 촬영을 위한 서연 원장의 헤어 변형, 본식

theyeoncompany.com

예약금 10만원 있습니다~!

⬇️ 2024년 헤어변형 예약

⬇️ 2025년 헤어변형 예약

   제가 예약할 때는 향기 부원장님이 있었는데, 지금은 다른 분들이 계시는군요!! 이 후기가 더연 헤어변형 후기라고 해야 할지, 향기 부원장님 후기라고 해야 할지 모호해지는군요ㅎㅎㅎ

⬇️ 지금 보니까 ‘자연스레’라는 업체를 새로 시작하신 향기 사장님이 되셨네요~!!

자연스레_헤어변형,웨딩출장,본식변형

안녕하세요 헤어변형 향기입니다 @jayeonseure_

pf.kakao.com


   그럼 향기 부원장님의 손길을 거친, 촬영 당일 헤어변형을 보여드릴게요~!

   맨 처음 풍성 드레스에 부스스한 웨이브머리 한 모습이에요~ 저는 3시간으로 예약해서 촬영시간 4시간 중 앞뒤 30분은 헤어변형쌤 없이 촬영했어요! 근데 같은 웨이브 머리라도 헤어변형쌤 손길이 있고 없고 가 큰 차이더라구요!! 남자친구가 너무 예뻤다고 소감을 남긴ㅎㅎ 부스스 웨이브머리였습니다~

   다음은 실크 드레스에 반묶음으로 변형했어요~ 그 자리에서 바로 웨이브를 넣고 예쁘게 반묶음으로 변신! 생화부케 중에 헤어변형용 생화를 조금 챙겨둔 게 있는데, 거기에서 여리여리한 꽃을 찾아 이렇게 과하지 않게 예쁘게 꾸며주셨어요💖 생화장식은 진짜 해변쌤의 센스에 따라 천차만별이라고 생각하거든요~

   도비슬림 실크 드레스에는 웨이브를 넣은 로우 포니테일을 했어요ㅎㅎ 향기쌤이 진짜 손이 빠르시고, 잔머리를 예쁘게 잡아주시더라구요! 헤어변형 쌤의 필수 자질은 손이 빠른거라고 생각하거든요..! 근데 촬영시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도록 후딱후딱, 그러면서 퀄리티 있게 로우 포니테일로 바꿔주셨어요💕

   마지막으로 로우번~! 로우 포니테일에서 로우번 가는 건 무지무지 쉽다고 하시더니 뚝딱! 만들어낸 예쁜 로우번이에요ㅎㅎ 여기에 아까 썼던 생화장식도 꽂아서 예쁘게 연출하기도 하고, 블랙 드레스를 입을 땐 블랙 리본도 꽂아서 귀엽게 연출하기도 했어요!

   같은 로우번인데 작은 포인트들로 분위기가 살짝씩 바뀌죠~? 이렇게 블랙 드레스에 리본까지 달아주시고 향기쌤의 임무는 마무리~!! 3시간에 이렇게 만족스러운 헤어로 세 번(+생화장식) 변형하다니… 진짜 돈이 아깝지 않은 헤어변형이었어요ㅎㅎ
   스튜디오 촬영을 앞두신 분들, 헤어변형은 진짜 돈이 아깝지 않을 지출이라고 생각해요!!! 어느 업체에서 하든 헤어변형 자체를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~ 그중에서도 더연 헤어변형 & 자연스레 향기 헤변쌤 강추하는ㅎㅎ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~💖

관련글 더보기